본문 바로가기
  • 가객 송창식님을 좋아하는 사람들
공지사항

우리는, 피리부는 사나이 두곡은 저작권보호요청이 있는 음원입니다

by 팬더54 2008. 11. 19.

우리는 (송창식 작사/작곡)
피리부는 사나이 (송창식 작사/작곡) 음원은 저작권에 해당 되는 곡입니다.
저작권보호센터에서 보호요청이 있는 음원리스트(10747곡)중
송창식님의 '우리는'과 '피리부는사나이'가 포함되어 있어 위 두곡을 올릴 수 없습니다.
최근 보호 요청된 음원리스트를 파일로 올렸으니 참고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커뮤니티팀입니다.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한국음원제작자협회, (사)한국예술실연자단체연합회, (사)한국영상산업협회, (사)한국복사전송권관리센터등 저작권 관련 단체의 권리보호를 위해 온라인상 음악ㆍ영상ㆍ출판 등의 저작권 권리보호 및 침해방지 업무를 담당하는 ‘저작권보호센터’로부터 아래 링크된 첨부자료에 있는 음원 및 영상자료에 대한 저작권 보호 요청이 접수되었습니다.

보호요청이 접수된 음원리스트

(총10747곡)

보호요청이 접수된 영화리스트

(총 2700편)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음원이나 영상자료를 블로그나 카페에서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로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또한, 불법 음원 및 영상이 포함된 게시물은 네이버 이용약관 및 현행법에 의하여 ID 이용중지, 블로그 이용제한 조치될 수 있으니 리스트에 해당하는 음원 및 영상자료를 사용하고 계신 경우 조속한 삭제 당부드립니다. 위의 리스트에 없는 자료라도,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음원이나 영상자료의 무단 온라인 게재는 저작권법을 위반하는 행위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에 불법 음원이나 영상자료가 올라가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커뮤니티팀에서도 지속적인 안내를 통해 더욱 원활한 블로그와 카페운영을 돕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7년 10월 22일 네이버 커뮤니티팀 드림

 

댓글